Skip to main content

커리어 준비,학생용

가능한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을까요


MCPS 프로그램에의 승인 및 입학

거주 지역 학교에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주 지역 학교 이외에도 지역이나 카운티 전체 프로그램에서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지원과정과 합격과정이 다릅니다. 다음 항목을 보고 원하는 프로그램의 지역 또는 지원요건을 확인합시다.

지원 절차

자릿수 제한이 있는 경쟁적인 프로그램은 지원서 제출과 시험 등의 특정 입학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입학요건에는 지원서 작성이나 포트폴리오 등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카운티 내의 학생들 모두가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지정된 학군/지역의 학생만이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초이스/연합학군 프로그램

학생이 특정 지역의 학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각 특화 프로그램이 주제 또는 진로분야에 초점을 맞추어져 있습니다. 학생은 희망하는 학교를 명시한 지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부분 1차 지망학교에 배치됩니다만 1차 지망학교 배치가 보장된 것은 아닙니다.

중학교 메그넷 연합학군(MSMC)은 교육구 전체에서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MSMC 학군에 거주하는 학생은 3개의 메그넷 중학교로의 배치가 보장됩니다.

거주지역 학교

MCPS 교육구 각 학교는 학생 모두의 필요를 충족하는 도전적 종합적 교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교육을 차별화하며. 많은 학교가 재학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거주지역 학교(local school)" 프로그램이라고 하며, 재학생들에게만 제공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안내와 프로그램은 학교에 문의하거나 학교 웹사이트를 봅시다.

지역

지역 프로그램은 지정된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지원하여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 학교에 합시다.

외국어 몰입교육 프로그램(추첨)

킨더가든과 1학년에 지원하는 학생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외국어 몰입교육 프로그램은 추첨을 통해 선발합니다. 이외의 학년은 언어능력과 결원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외국어 몰입교육은 프로그램 해당 학교에 문의합시다.

특별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옵션(Options) Adobe PDF icon square, 교육구 프로그램 안내를 봅시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