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anuary 11, 2019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Montgomery County Board of Education은 1월 8일 비즈니스 미팅에서 몽고메리 카운티 공립학교(MCPS) 내의 학급 규모에 대한 검토와 최근 학교 정책 FAA,교육 시설 계획 개정 이후의 현재 학교 및 학군 경계 분석에 관한 2가지 항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학급 규모 조사
 
학부모, 교직원 및 지역 주민들은 MCPS 학급 규모 지침에 대한 우려를 표시했습니다. MCPS 교육위원회의 Patricia O'Neill 부회장은 전체 이사회가 만장일치로 통과한 결의안을 제안하여 학교 시스템이 역사적으로 학급 규모 문제에 어떻게 접근했는지, 학군의 현재 상태를 검토하고 예산의 영향을 포함하여 수업 규모 지침을 수정하는 데 영향을 미칠 요인들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2008년의 큰 불황과 금융 위기로부터 꾸준하게 지속된 지역적 회복과 우리 지역의 인력 및 설비에 미친 영향을 고려하여 MCPS가 학급 규모에 맞는 자원 배분을 어떻게 고려하는지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과 검토를 완료하기에 지금이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MCPS는 State Support Network's Strategic Planning and Resource Allocation Community of Practice에 참여했으며 교육 자원 전략(ERS)과의 이사회 지원 파트너쉽을 통해 이 작업을 계속 수행했습니다. 이 작업은 학교 내에서 자원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다 잘 이해하고 학급 규모를 비롯하여 학생과 교직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떻게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와 학군에 분산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RS는 6월에 조사 결과를 이사회에 보고 할 것입니다. 또한 MCPS 웹사이트의 MCPS Data Dashboard의 일부로 초등학교를 위한 학급 규모 대시보드를 가까운 시일 내에 제공 할 예정입니다. 교육감은 지역 사회의 의견과 함께 학급 규모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급 규모가 수년간 지속적인 대화의 원천이었음을 알고 있으며,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현재의 지침을 분석하고 미래의 의사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는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을 약속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 학급 규모 조사 [추가 링크]
 
경계 분석
 
최근 몇 년 동안 MCPS 등록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Montgomery County는 개발 및 주택 패턴의 변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의 학생 회원인 Ananya Tadikonda는 기존 학교 및 학군 경계가 학교 시설의 효과적인 사용을 어떻게 지원 또는 방해하는지에 대한 심층적인 검토 및 분석을 위한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이 평가는 우리 학생들의 다양성을 포함하여 우리의 자산과 자원을 보다 잘 활용하고 우리의 가치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정책을 적용 할 수 있는 평등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데 의도적인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자문위원과 함께 자료를 분석하고 주 전체로부터 정보를 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미래의 모든 프로세스는 학생 인구 통계의 네 가지 요소에 기반을 두고 계속 될 것입니다. 학교와 지역 사회의 지리적 근접성; 시간 경과에 따른 배치의 안정성 - 예를 들면 경계 변경이나 학교 재배정의 빈도와 날짜를 고려; 효과적인 학교 사용
 
자주 묻는 질문(FAQ): 경계 분석 [링크]  
 
지역 사회 참여는 모든 단계에서 이러한 노력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이해 관계자들에게 이러한 검토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얻을 것입니다.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귀하와 우리의 관계가 계속 유지 될 것입니다. 이 연구는 2019년 9월 30일 현재 학생 등록 데이터를 사용하며 2020년 봄에 이사회에 제출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원을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봉사를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귀하에게 중요하며 철저히 조사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두 검토 후에 이사회는 모든 피드백을 고려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며 철저하고 투명한 과정을 사용하여 필요한 단계를 결정합니다. 우리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계속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데이터, 증거 및 피드백에 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여러분과 더불어 노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The Montgomery County Board of Education